상단광고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 기형 by Delusion Note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국민게임으로 불리우고 오랜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를 소개해드립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것은 조금은 특별한 방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뭐 특별해보이지는 않는 블럭들이 나오기시작하는데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점점 블럭들의 모양이 이상하게변해갑니다..ㅋㅋ 이게 어떤게임인지는 아래에서 단축키를 간단히 살펴보신뒤에 지금바로 즐겨보도록 합시다

*단축키설명
이동 : ←,→ 
블럭돌리기 : ↑ 
내리기 : 스페이스바 

다른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와 비교해봤을때 가장 퀄리티가 좋고 조작감도 부드러워서 이걸로 준비를했습니다. 게임화면에 오른쪽에 보이는게 블럭이 나오는 순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밑에는 레벨도 적혀있으니 지금이 몇단계인지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멀쩡했던 블럭들이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이건 테트리스라고 생각할수 없을정도로 블럭의 모양이 점점 변하기때문에 은근히 재미도있고 이걸 어떻게 해결해나가야될까 라는생각을 계속 하게됩니다 ㅋㅋㅋ
제가 오늘 열심히 이게임을 플레이해보면서 가장 중요하다고 느낀게 바로 2가지 아이템을 어떻게 활용하냐 입니다 블럭을 터트려주는 폭탄과 빈공간을 없에주는 네모난 추를 잘 써야지만 높은 점수를 따낼 수 있을것 같네요
최대한 끝까지 버텨볼라고 했지만도저히 넣어볼만한 틈이 없어서 망해가는도중에 찍은 사진입니다 ㅡㅡㅋ 곧있으면 폭탄나오는데 아쉽게 끝나버렸네요 ㅠㅠ
저의 최고점수는 109,886점으로 마무리가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어디까지 버티셨는지 점수좀 댓글로 알려주세요 ㅎㅎ 그럼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에 대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즐찾도 많이많이 눌러주세요 ^^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사이드바22

텍스트22


빈공간








사이드광고2

텍스트만